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3년06월20일 11시02분 ]

친환경 그린 라이프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것이 바로 정원이다. 유럽, 북미 등에서 시작된 가든, 씨티 팜 등의 트렌드는 이제 하나의 문화로 한국에서도 조금씩 자리를 잡고 있다. 기존의 정원 문화와 다른 점이 있다면 도시 생활에 맞춰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이면서 멋지게 셋팅할 수 있는 정원으로 발전하고 있다는 것이다.

미국의 트렌드 세터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Urbio(얼비오)는 그린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이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별도의 공간이 필요 없이 벽면을 활용해 손쉽게 정원을 가질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까다로운 헐리웃과 뉴욕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벽면 어디나,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꾸미는 레고형 모빌 정원!

Urbio(얼비오)는 레고처럼 모듈화된 Wall plate(벽면 기본판)과 마그네틱(자석)이 부착된 화분으로 구성 되어 있다. 벽면에 레고 블럭처럼 원하는 형태로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모자이크, 정사각형, 직사각형, 테트리스 모양 등 사용자가 원하는 모양으로 벽면에 설치하고 다양한 모양의 화분은 기분에 따라서 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정원 겸용 스마트한 수납 가구로 변신

Urbio(얼비오)는 아이들 방, 거실 등에서 수직 정원과 수납공간으로, 오피스에는 사무용품 정리함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Urbio(얼비오)는 좁은 주거 공간으로 수납에 관심이 많은 한국인들에게는 죽은 공간이나 다름 없는 벽면 공간을 활용해서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어 공간 마법사로 통한다.

최근에는 일반 상업 공간에서도 정원을 꾸미는 곳이 많아지면서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Urbio(얼비오)는 인기가 높다. 허브나 다양한 화초를 심을 수도 있고, 인테리어 아이템을 같이 셋팅하면 더욱 트렌디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도 있다.

BUY 1 GIVE 1 : 자연을 보호를 위해서 나무를 한 그루씩 심어요

싱가폴의 국제지원 기관 B1G1의 기업 멤버로서 Save Earth, Save Us의 정신으로 Urbio 패키지 제품이 하나 팔리 때 마다 지구 환경 보전을 위한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Urbio의 제품 관련 문의는 그린신드롬(www.myurbio.co.kr, 02-553-3828, info@greensyndrome.com)으로 하면 된다.
출처: 뉴스와이어
bmdaily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90316811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꿉꿉한 여름, 향기와 분위기를 덤으로 주는 자연제습 ‘캔들’로 해결 (2013-08-13 13:56:57)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SNS전문강사 스마트폰강사 과정 내달 1일 개강 (2013-05-15 13:58:15)